위메이드 ‘이카루스M’, 성우 녹음 영상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8/07/05 16:11    수정: 2018/07/05 16:53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는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 중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M’의 성우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이카루스M 녹음에는 김기현, 김영선을 포함 박성태, 김현심, 정재헌, 최한, 여민정 등 유명 성우 7명이 참여해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성우가 뽑은 이카루스M의 매력적인 콘텐츠와 목소리 연기에 중점을 둔 부분, 담당 캐릭터의 특징을 직접 소개하는 등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며 연기 소감을 밝혔다.

이카루스M 성우진.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위메이드서비스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판 펠로우 및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로 제작 중인 신규 음원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마마무 신규 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