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 '천룡팔부M' 홍보모델 채수빈-김숙 선정

디지털경제입력 :2018/06/29 19:30

창유닷컴코리아(지사장 최혜연)는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룡팔부M 포 카카오’(이하 천룡팔부M)의 홍보모델로 배우 채수빈과 방송인 김숙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채수빈과 김숙은 천룡팔부M의 여주인공인 ‘목완청’으로 변신해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목완청’은 뛰어난 외모를 가진 여인으로서, 실력으로만 인정받는 무림의 세계에서 자신의 진가를 인정받기 위해 늘 복면을 쓰고 검은 옷만 입고 다니는 캐릭터다.

천룡팔부M 홍보모델 채수빈.

두 모델은 앙칼진 성격 이면에 자신의 얼굴을 처음 본 남자와 결혼하겠다는 신념을 지닌 ‘목완청’의 반전 매력을 자신들의 특색에 맞게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채수빈과 김숙은 향후에도 원작 속 매력적인 인물들로 분해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천룡팔부M의 스토리를 알려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천룡팔부M는 ‘김용’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다. 서비스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중국에서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을 유지, 여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창유닷컴코리아 관계자는 “특유의 개성을 보유한 배우 채수빈과 방송인 김숙은 천룡팔부M의 매력적인 인물과 예측불가한 서사를 보여주기에 적합하다”며 “앞으로 두 모델이 선보일 개성 강한 인물과 반전서사를 통해 천룡팔부M의 재미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천룡팔부M 홍보모델 김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