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첫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8/06/26 18:59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손잡고 출시한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믹 몬스터’가 추가됐다. 천상대전에 등장하는 ‘미믹 몬스터’를 처치하면 포인트를 얻고, 포인트로 ‘힘의 정수’, ‘최고급 영웅 소환권’ 등 보상을 받게 된다.

지휘권 이벤트도 추가돼 5일 간 70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핏빛 암살자로 불리는 5성 영웅 ‘루시’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밸런스 작업도 진행됐다.

가디우스 엠파이어.

게임빌은 영웅 회복 시간을 기존보다 단축하고, 캐슬 공격 시 채굴장에서 생산 중이던 자원을 약탈할 수 있도록 하면서 더욱 박진감을 높였다. 크로노스, 핵토르, 루칸, 멀린, 아서, 케이론 등 영웅들의 능력치 밸런스도 조정하고, 채팅 최적화를 위한 작업, 네비게이션 기능 개선, 상점 개선 등 다양한 편의 기능 추가에도 주력했다.

관련기사

더불어 기존 3개 채널에 이어 글로벌 4 채널도 새롭게 오픈하여 플레이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조성했다. 앞으로도 게임 플레이 본연의 즐거움을 높이고, 흥미로운 콘텐츠의 지속적인 추가를 통해 유저들의 호응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전 세계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경쟁하며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MMO 워 게임’을 강점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게임 내 거대한 전장인 ‘천상대륙’에서 유저들이 육성한 영웅으로 펼치는 대규모 전쟁 ‘천상대전’이 핵심 콘텐츠로 호응을 얻으면서 노르웨이, 필리핀, 베트남 등 유럽과 동남아 지역 오픈 마켓 매출 차트 상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