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24일까지 '스마일클럽위크' 운영

스마일클럽, 스마일페이 회원 대상

유통입력 :2018/06/15 08:45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이 스마일클럽과 스마일페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스마일클럽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일클럽위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매월 각종 할인 쿠폰과 한정 상품 판매 및 100원딜 응모, 스마일배송 혜택, 다양한 브랜드 상품 기획전이 포함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마켓과 옥션에서 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각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특히 이번 ‘스마일데이’에서는 여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괌 숙박권, 고양아쿠아필드 4인 가족권, 장암아일랜드캐슬 워터파크, 블루원 워터파크 등 숙박 및 입장권이 특가에 준비됐다. 또한 매일 인기 있는 상품들을 특가 한정 판매 하고, ‘스마일데이’에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43만원 상당(지마켓 최저가 기준) 고프로 (GoPro HERO 6)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데이’에서는 매일 새로운 브랜드나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브랜드마다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럽전용딜’에서는 지마켓과 옥션에서 소비자 만족도와 호응이 높았던 상품들을 선별해 회원 특가에 선보인다. 지마켓에서는 LG생활건강, 청정원, SC존슨, 하기스, P&G, 켈로그 등이 참여하며 옥션에서는 오리온, 벨큐브, 깨끗한나라, 3M, 헨켈, 아모레퍼시픽 등이 참여해 총 12개 브랜드에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에 스마일배송에 입점해 있는 오뚜기, CJ제일제당, 애경, 존슨앤존슨에서 스마일클럽을 위한 ‘베스트 브랜드’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할 예정으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이 중 1개 브랜드사의 정품을 누구든 매일 100원이라는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배송 데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각 프로모션에서 구매하는 상품들을 스마일배송을 통해 묶음배송 받거나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예매 솔루션 기업 스마틱스와 함께 제 21회 보령 머드 축제, 아침고요 수목원, 대학로 공연, 국립어린이 과학관, 제주도 입장권 등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틱스가 제공하는 예매 솔루션 사이트에서 입장권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줄 뿐 아니라 결제할 때마다 스마일캐시를 0.5% 상시 적립해준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김소정 본부장은 “6월 ‘스마일클럽위크’와 ‘스마일페이 프로모션’은 특별히 여름 시즌을 앞두고 G마켓과 옥션 회원들만이 특가로 누릴 수 있는 여행, 숙박, 입장권 등 체험 관련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이베이코리아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