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고전읽기 대회서 '스마일캐시' 후원

다양한 독서 이벤트 진행

유통입력 :2018/06/14 08:44

이베이코리아가 ‘2018 책의 해’를 맞아 지마켓과 옥션에서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7회 대통령상 타기 전국 고전읽기 백일장 대회’ 온라인 원고 접수를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통령상 타기 전국 고전읽기 백일장 대회’는 1991년부터 우리 고전의 대중적 보급을 통해 교훈과 지식을 향유하는 분위기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국민독서문화진흥회에서 전국 초중고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27년째 진행하고 있는 대회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이 대회에 온라인 접수하는 응모자 모두에게 스마일캐시 1천원을 지급하고, 1천원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대회 수상자 중 선별해 ‘이베이코리아 사장상’을 수여하며, 735만원 상당의 스마일캐시 상금도 후원한다. 이 대회에서 기업이 수여하는 상이 신설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백일장 대회’를 검색하면 된다.

관련기사

또한 옥션에서는 ‘제8회 옥션 만화쇼’를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슬램덩크, 드래곤볼, 원피스 등 애장판과 소장본 세트 약 40종을 판매한다. 신한, 현대, KB, NH카드로 결제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슬램덩크X몰텐 한정판 농구공을 3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만화쇼’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김선희 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전국민 독서 장려 캠페인 확산을 위해 다양한 도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고전읽기 백일장 대회는 그 일환으로 시상과 상금 후원까지 참여하게 된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책들을 일상에서 더욱 가까이 즐길 수 있도록 참신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