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행상품 한 곳에 모은 ‘바캉스 대전’ 오픈

후기로 검증된 상품만 모아

유통입력 :2018/06/07 09:12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인기 여행상품을 한 곳에 모은‘2018 여름 바캉스 대전’을 7월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실제 이용자가 남긴 상품후기를 분석해 선별한 국내외 인기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상품은 6월부터 8월까지 여름 성수기에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해외 패키지, 자유여행, 국내 유명 숙박, 레저 이용권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소비자들이 원하는 여행상품을 손쉽게 찾아보고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해외여행, 국내 호텔/리조트, 팬션/캠핑, 레저 입장권 등4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놓았다.

대표상품으로 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호텔 내 럭셔리 수영장 ‘워커힐 리버파크 이용권’을 쿠팡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다음달 6일까지 이용가능 한 ‘캐리비안베이 자켓대여 패키지’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이용권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휘닉스 평창 리조트’, 연박 시 조식1인이 무료로 제공되는‘샐리스 호텔앤리조트’, 전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여수 히든베이 호텔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 푸껫 워터슬라이드 오키드 리조트 패키지, 다낭/호이안 패키지, 괌PIC 자유여행 등 가족여행으로 인기 있는 해외 여행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김성익 쿠팡 여행사업 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바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이들에게 믿을 수 있는 국내 숙박, 유명 관광지 입장권, 레저 액티비티는 물론 해외 패키지와 에어텔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쉽고 편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