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스테이지, 루프탑서 인디 공연 개최

31일 오후 8시부터 성수동 어반소스 루프탑서 열어

인터넷입력 :2018/05/31 08:08

네이버 온스테이지가 31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어반소스 루프탑에서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을 열고 네이버 V라이브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이날 밝혔다. 온스테이지가 루프탑에서 공연과 V라이브 생중계 하기는 이번 처음이다.

공연 라인업은 ‘빌리어코스티’와 ‘우주히피’, 그리고 뮤지션리그 ‘블루램’이다.

온스테이지 193번째 뮤지션으로 소개된 ‘빌리어코스티’는 'Because I Love You'에서 따온 빌리(Bily)와 'Acoustic'에서 따온 어코스티(Acoustie)를 합친, 홍준섭의 1인 밴드다. 2013년 7월 데뷔 싱글 앨범 '쉬고 싶어', 2014년 4월 첫 정규 앨범 '소란했던 시절에', 최근에는 프로젝트 앨범 'Edit'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온스테이지 루프탑 공연에서 빌리어코스티의 목소리와 가창력을 만나볼 수 있다.

‘우주히피’는 온스테이지 25번째 뮤지션으로 2007년 제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거리의 악사' 페스티벌에서 입상한 것을 계기로 2008년 여름 데뷔앨범 '우주히피'를 발표했다. 단촐한 편성과 공감 어린 가사, 깊이 울리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나른한 졸음이나 아무에게도 방해 받고 싶지 않은 편안한 음악 컨셉으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온스테이지 라이브 오프닝은 싱어송라이터 ‘블루램’이 맡는다. 2017년 5월, 뮤지션리그에 자신의 곡 '늑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스테이지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공연 후기와 함께 생생한 공연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