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젠디스크용 클라우드 콜센터 출시

컴퓨팅입력 :2018/05/24 21:18

GS네오텍(대표 남기정)는 옴니채널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기업인 젠데스크와 연동한 클라우드 콜센터운영시스템(IPCC) ‘WiseN Talk’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WiseN Talk’은 젠데스크의 콜(Talk)기능을 개선해 클라우드에 전화, CTI, ARS, 녹취 기능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콜 관리 기능에 한층 지능화된 클라우드 구축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이 경제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고객컨텍센터를 구축 및 운영하게 해준다.

GS네오텍은 젠데스크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컨설팅, 기존 시스템과의 연동, 화면개발, 커스터마이징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4월 고객 세미나를 함께 개최하는 등 전사적 차원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젠데스크와 연동한 ‘WiseN Talk’ 상담화면

젠데스크는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합해 쉽게 고객의 경험을 관리, 운영 할 수 있는 진정한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이다. 자체 BI툴로 셀프서비스 강화 가이드를 통합한 지식관리시스템(KMS)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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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오텍의 원종필 상무는 “온라인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경험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WiseN Talk’는 진정한 옴니채널과 함께 탄력적인 클라우드 IPCC를 기반으로 강력한 확장성과 유연한 기능을 제공하여 비용과 성능에 민감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GS네오텍은 6월 중 젠데스크에 카카오 상담톡과 SMS를 연동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