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글로벌 블록체인 스타트 밋업 참여사 모집

싱가포르서 진행…해외 투자자·인플루언서 회동 기회

디지털경제입력 :2018/05/08 13:37

국내 홍보대행사 함샤우트는 내달 5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제1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Global Blockchain Jump-Start Meetup in Singapore)’에 참여할 국내 유망 블록체인 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공동 해외 블록체인 밋업 행사로 세계 시장에 국내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널리 소개한다는 설명이다.

밋업 참가 기업은 행사 전후로 국내외 미디어를 통해 언론홍보는 물론 행사 당일 약 200여명 해외 투자자와 인플루언서를 만날 수 있다. 자사 비즈니스 소개를 할 수 있는 별도 전시 부스도 제공된다.

함샤우트는 내달 5일 싱가포르에서 개최하는 ‘제1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에 참여할 국내 유망 블록체인 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함샤우트)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현지서 300개 이상 블록체인 컨설팅 사례를 보유한 ICO 전문 컨설팅기업 젠가K와 체인파트너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는 기조 연설도 맡을 예정이다.

함샤우트는 지난 3월 암호화폐공개(ICO) 전문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론칭하고 헬스케어 빅데이터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의 ICO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엔터테인먼트, 금융, 정보기술(IT) 등 다양한 분야 블록체인 기업에 ICO 홍보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해왔다.

지난달 25일 싱가포르에 해외법인 Hahm Shout Global을 설립하며 해외 미디어 PR,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글로벌 ICO 홍보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번 행사 참가 희망 기업은 오는 18일까지 함샤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접수 기업 대상으로 함샤우트와 협업하는 블록체인&ICO 전문 자문단이 백서와 사업소개서 등을 검토한 후 최종적으로 7개 기업이 선발된다.

관련기사

참여가 확정된 기업은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과 참가비를 안내 받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향후 함샤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재희, 함시원 함샤우트 공동대표는 “국내 블록체인 기업들에 글로벌 홍보 마케팅은 프로젝트 성공의 필수 요소지만 비용과 역량 등 문제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향후 함샤우트만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밋업을 개최해 전도유망한 블록체인 기술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도와 차세대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