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스팀 정식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18/04/30 16:42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마블 IP’를 활용한 PC 온라인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의 스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위해 확 달라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를 선보였다.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과 스킨은 약 90여종으로 늘어났으며 기존보다 배경과 오브젝트들, 정글의 동선 등이 확연하게 개선된 와칸다 맵을 제공한다.

가장 큰 변화는 새로 추가된 콘텐츠인 개발실로 이용자들이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데이터들을 모아 영웅 제작이 가능해졌다.

마블아레나.

또한 지난 테스트에서 지적 받은 내용들을 개선해 더욱 빠른 매칭 메이킹이 가능해졌고, 유저들간의 원활한 채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UI와 UX가 대폭 개선됐다.

이외에도 마블 영웅들의 음성이 더 다양하게 출력되며 게임 후 정보창과 아이템들의 등급도 세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지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으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고 지켜봐 주시고 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정식 서비스에 최대한 반영하였고 스팀으로 유일하게 서비스되는 변화된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온라인MOBA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