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가능

5월 8일까지 스마일페이 결제 시 즉시 할인 및 캐시백 증정

유통입력 :2018/04/30 11:48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자사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사용 제휴를 맺고, 5월 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주문 페이지에서 스마일캐시(이베이코리아 사이트에서 적립 및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선불 결제 수단)를 바로 조회할 수 있고, 보유한 스마일캐시를 차감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페이는 2014년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과 옥션, G9 등 자사 서비스용으로 도입한 간편결제시스템이다. 최초 결제 시 카드정보를 입력해 두면, 이후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와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스마일페이 제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스마일캐시 조회 후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 대 별로 최대 3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스마일페이 데이’를 진행한다. 5월 3일부터 8일까지는 ‘스마일페이 위크’를 진행해 8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1회 적립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신라인터넷면세점 T멤버십데이’에 맞춰 추가 혜택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은 SKT 멤버십 가입자가 T멤버십데이에 구매를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과 통신사 등급에 따라 2%부터 최대 10%까지 즉시 할인해주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이에 더해, 오는 5월 2일 하루 T멤버십데이에 스마일캐시로 결제 시 추가 10%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각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승원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 실장은 “자사 전용 서비스로 출발해 이미 편의성과 보안성을 검증 받은 스마일페이가 면세점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를 맺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큰 상호 시너지를 내기 위해 향후 전략적 협력 범위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