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로커스체인, 28일 두바이서 런칭쇼

컴퓨팅입력 :2018/04/26 17:05

블록체인 플렛폼 로커스체인의 개발을 주관하고 있는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은 오는 28일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런칭쇼’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커스체인은 싱가포르에 소재한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에서 주관하고 한국의 블룸테크놀로지에서 개발을 하고 있는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런칭쇼는 로커스체인이 가진 기술적 우수성과 로커스체인파운데이션이 추구하는 가치와 미래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론칭쇼가 28일 두바이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아프리카, 중동,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등 각국의 장, 차관급 인사 및 기업체의 주요 임원 등으로 구성된 VIP 300여 명과 ‘로커스체인’의 파트너 사와 블록체인 분야의 저명한 인사, 블록체인 관계자 1천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 이상윤 대표는 이날 로커스체인 플렛폼의 기술적 특징과 추구하는 가치, 그리고 블록체인이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됨으로써 얻게 되는 이익과 그에 따른 세계 불평등 해소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포브스 기술위원회의 임원인 샐리 에바스(Sally Eavas)가 키노트 스피커로, ICO 전문 자문 변호사인 시몬 제니오스(Simon Zenios), 고려대학교 겸임교수인 문영배 교수가 연사로 나선다.

관련기사

이상윤 대표는 "‘로커스체인은 중동 지역의 자원과 에너지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과 함께 아프리카, 동남아, 중앙아시아 지역의 발전에 기여해 나감으로써 블록체인 플렛폼이 가진 장점을 전 세계에 알리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로커스체인이 가진 가치와 블록체인 플렛폼이 가져다 줄 보다 나은 미래의 모습을 이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