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이터널 라이트’, 정우성 CF 메이킹 필름 공개

게임입력 :2018/04/13 17:52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터널 라이트’의 광고 모델 ‘정우성’의 메이킹 필름을 13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는 배우 정우성의 모습을 중심으로, 촬영 중간중간 유쾌한 웃음과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을 격려하는 정우성의 매력적인 모습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터널 라이트의 광고 내레이션을 맡았던 정우성이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이번 신작 게임의 광고 모델을 맡은 소감을 표현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터널 라이트 광고모델 정우성 메이킹 필름.

이외에도 메이킹 필름에는 이터널 라이트의 매력 중 하나인 광활한 필드에서의 화려한 전투씬과 보스 레이드를 화면에 구현하고자 어떠한 CG 기술이 어떻게 적용됐는지 등이 묘사됐다.

관련기사

이터널 라이트는 PC에서 즐길 수 있던 광활한 오픈필드에서의 사냥과 10인부터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보스 레이드를 모바일에 이식한 정통 판타지 스타일의 MMORPG다. 자동사냥기능이 있지만 승리를 위해서는 이용자간 유기적인 협력과 전략적인 수동 조작이 요구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이터널 라이트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10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