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스가르드’, 리:미트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18/03/29 18:44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아스가르드’에 ‘리:미트’(Re: Meet)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현상 수배 퀘스트를 개편해 수행 가능 횟수를 4회에서 5회로 늘리고, 퀘스트 완료 보상을 1.5배 상향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글로드(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추가 지급한다.

또한 다크 써모너를 포함한 신규 현상 수배 몬스터 90여 종을 추가하고, 누적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신규 칭호 쉐이더, 히트맨, 몬스터 학살자를 제공한다.

아스가르드 리미트 업데이트.

이와 함께 특정 구간마다 레벨업 달성 시 인벤토리 확장, 직업별 갑옷, 클래식 바이크 탑승권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업 보상을 강화하고, NPC [현자]테오돈을 방문하면 71레벨 이하 캐릭터의 스킬과 특성을 무료로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1레벨 이상 모든 이용자에게 하루 1회 인챈트 프로텍터, 프로즌스타(W/M)[3일], HP/MP/SP(40만) R포션[30일]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꾸미의 행운상자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1개월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에게는 [이벤트]해피클로버, 인벤토리확장 1~4번줄, [이벤트]아소카의 줄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꾸미의 보급품 상자를 제공한다.

다음 달 11일까지 넥슨플레이에서 아스가르드와 공식 친구를 맺은 모든 이용자에게 인벤토리확장 1~4번줄[7일]을 선물하고, 대화하기를 통해 아스가르드에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HP, MP, SP를 각각 250씩 증가시켜주는 ‘아스가르드 리미트’(Asgard Re:Meet) 칭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