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오버히트', 신규 영웅-토벌전 추가

게임입력 :2018/03/29 15:31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29일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에 신규 영웅 2종 및 신규 토벌전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전설 등급의 영웅 ‘벨벳’과 희귀 등급 영웅 ‘이모딘’ 등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했다. ‘붉은 광기’의 벨벳은 근접 물리 전투 타입의 탱커형 영웅이며, ‘레테의 방패’ 이모딘은 근접 물리 전투 타입의 서포터형 영웅이다.

또 ‘로드웰’과 ‘레지슈타인’에 이어 신규 토벌전 보스인 ‘아라크네스’를 공개했다. ‘아라크네스’ 토벌에 성공하면 ‘신규 세트 방어구’를 제공하며, 토벌 소환자에게는 난이도에 따른 장비 제작 재료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1일까지 게임에 출석만해도 날짜별로 ‘6성 B~A급 배덕의 무기 소환권’, ‘6성 B~A급 배덕의 방어구 선택권’, ‘5성 성장의 장비 소환권’,‘골드(10만)’ 등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같은 기간 결투장과 토벌전을 플레이 하거나 ‘모험포인트’ 및 ‘큐브’ 소모 시 미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전설 등급 영웅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 신규 토벌전 ‘아라크네스’ 공략 방법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1,000젬’을, 10명에게는 ‘500젬’을 각각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