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그랜드 오픈기념 경품 증정식 열어

‘행복한 쇼핑’ 스토리 동영상도 제작해 추후 방송예정

유통입력 :2018/03/26 09:54

T커머스 업체 SK스토아 (대표 윤석암)는 지난 22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SK스토아 본사에서 ‘그랜드 오픈기념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경품 전달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지난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채널명 변경을 기념해 고급 승용차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기간 동안 SK스토아의 소비자 중 총 17만8천740명이 누적 응모한 것으로 집계됐다.

증정식은 22일 낮 12시 30분부터 본사 5층 SK스토아 스튜디오에서 열렸으며, 회사 측은 1등 당첨자에게 축하 메시지와 함께 벤츠 E 클래스를 전달했다.

증정식에 참석한 서울시 송파구에 거주하는 당첨자는 "필요한 물건이 있는 찰나에 SK가 만든 쇼핑채널이라서 신뢰감도 들고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구매하게 됐는데, 당첨의 행운까지 얻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특히 이날 전달식과 함께 소비자에게 직접 고급 승용차를 전달해 주는 행복 스토리 동영상도 추가로 제작을 진행한다. 해당 영상은 옴부즈맨 프로그램인 ‘SK스토아 NOW’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김판수 커머스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트랜디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면서 “SK스토아만의 차별화한 강점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