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가드너’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18/03/21 13:39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규용병 ‘가드너’를 21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가드너’는 198번째 일반 용병으로, 덩굴 담장이 등 각종 식물을 생성해 아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향상 시키는 동시에 상대를 무력하게 만드는 특수 능력을 보유했다.

이 캐릭터는 ▲상대방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움직이는 공중정원’ ▲담쟁이 덩굴로 상대를 가둬버리는 ‘미궁정원’ ▲선택한 대상에게 무적효과를 부여하는 ‘가드너의 소망’ 등의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가드너'.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봄을 맞아 28일까지 다양한 로스트사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및 전투 시간 각각 20분씩 달성하면 ‘강화카드 뽑기’와 ‘고급 메달 뽑기 상자’를 선물한다. 이후 접속 시간 40분 추가 기록 시 ‘스페셜 강화카드 뽑기’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말에는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모션 뽑기상자, 스페셜 메달 합성기, 선택권 뽑기 등을 얻을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 달 1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로사마블 이벤트 진행된다. 1일 5회에 한해 접속 시간 20분 마다 ‘주사위’를 이용자에게 지급하며, PC방에서 접속하면 1일 2회까지 ‘주사위’를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