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배틀라이트’ 온라인 홍보대사 모집

디지털경제입력 :2018/03/15 12:35

넥슨 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대표 리카드 프리세게드)가 개발한 배틀라이트의 얼티밋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얼티밋 파트너는 배틀라이트 관련 개인 방송을 진행하거나 리뷰 영상을 업로드하는 온라인 홍보대사다. 오는 4월 18일까지 1천 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또는 50명 이상의 트위치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넥슨은 선정된 얼티밋 파트너 중 최우수자 3명에게 각 300만 원을, 인기 파트너 10명에게 각 10만 원을 지급한다. 또 얼티밋 파트너 전원에게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고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얼티밋 파트너가 운영 중인 채널을 소개할 기회를 선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배틀라이트.

한편 넥슨은 배틀라이트의 정식 론칭에 앞서 올해 2분기 내에 서비스 안정성 등을 점검하는 글로벌 매칭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배틀라이트는 스타일리시한 아트풍과 콜로세움을 연상시키는 아레나에서 2:2 또는 3:3 팀 대전을 펼치는 쉽고 빠른 전투 방식이 특징인 팀 기반 전략(MOBA)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