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도 즐기는 무협 게임 '천애명월도'...배우 김가연 만렙 인증

배우 김가연 SNS 인스타드램에 만렙 캐릭터 스샷 올려

디지털경제입력 :2018/03/12 15:03    수정: 2018/03/12 15:07

배우 김가연이 게임 마니아임을 다시 한번 인증했다. SNS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즐기고 있는 무협 게임 천애명월도의 만렙 캐릭터를 공개했기 때문이다.

12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배우 김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C 무협 게임 천애명월도의 85레벨 캐릭터를 공개했다.

김가연은 말에 타있는 캐릭터 영상과 함께 "85렙 찍고 드디어 말과 안장을 샀다. 이쁘다. 이제 달리기가 빨라져서 연화귀보(보물찾기)때 파티원들에게 민폐는 이제 그만"이라며 "다음주 업데이트 되면 코스튬 새옷 고고싱"이란 글을 남겼다.

배우 김가연 인스타그램.

또한 해시태그(#)로 '천애명월도' '천향' '85렙' '엄마차뽑았다' '연화귀보가자' '말갈기디테일보소'를 올렸다. 이 글로 볼 때 김가연은 천애명월도의 매력에 빠져있다고 유추할 수 있다. 특히 방파(길드)에 가입해 타 이용자들과 거리낌없이 소통하고 있다는 점도 엿볼 수 있다.

천애명월도는 지난 1월 25일 출시된 무협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 소설 이야기와 핵앤슬래시(몰이사냥) 요소, 하늘을 날아다니는 대경공 등 무공 스킬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관련기사

넥슨이 서비스하고 있는 이 게임은 출시 직후 무협 영화 느낌을 잘 살렸다는 호평 속에 PC방 점유율 톱10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더불어 넥슨은 오는 15일 거점전, 강탈전, 맹회결전 등 새로운 RVR(세력전) 콘텐츠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