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PUBG 워페어 마스터즈 파일럿 3주차 진행

게임입력 :2018/03/08 15:25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로 진행하는 대회, ‘PUBG 워페어 마스터즈 파일럿’(이하 PWM)’의 3주차 방송을 스포티비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3주차 경기가 진행되는 8일 오후 5시에는 A조와 D조가 대결하며 9일에는 B조와 C조가 맞붙어 결선에 진출할 팀들의 윤곽이 드러날 예정이다.

금주 경기 종료 후 데이 포인트에 따라 상위 16팀이 결선에 직행하며, 차순위 20팀은 와일드카드를 통해 결선에 합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지난 2주차 데이3 경기에서는 2라운드 마지막 자기장이 바다로 잡히며 생존자가 모두 물속에 멀리 상황이 벌어져 화제가 됐다. 지도에서 모든 안전 구역이 없어질 때까지 진행된 2세트의 최종 승자는 ‘ITCK_아머’로, 최후의 자기장 구역에 정확히 위치한 센스가 돋보였다.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된 3세트, 4세트에서는 ‘콩두 레드도트’와 ‘루나틱하이’가 높은 킬 포인트를 획득하며 각 세트에서 승리를 거뒀다.

관련기사

이어진 데이4 경기는 ‘PMP’가 1라운드 1위, 2라운드 2위를 기록하며 데이4 우승자가 됐다. A~D조를 모두 합친 랭킹에서도 1위로 우뚝 선 ‘PMP’가 과연 3주차 경기에서도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넥슨아레나에서 개최하는 뷰잉파티에서는 방문한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치킨과 음료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앱코 게이밍 기어, BOB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현장 팬 투표를 통해 선발된 팀과 당일 라운드에서 우승한 팀의 팬미팅을 갖는다. ‘PWM’ 뷰잉파티 티켓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에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잔여분에 한해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