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시그널’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입력 :2018/02/08 17:15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시그널’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9일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정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오후 6시부터 서버가 열려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됐던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전투, 소셜 인터랙션을 비롯해 방대한 콘텐츠가 공개되었으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따뜻한 감성 그래픽 등이 호평을 받았다. 정식 출시 전부터 공식 카페에서는 길드가 형성되는 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시그널.

시그널은 시원한 액션 쾌감은 물론 2인, 3인이 함께 상호 작용하는 다양한 소셜 인터랙션과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이 풍부해 전투 이외에도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단순히 보상만 제공하는 길드의 역할에서 한 단계 발전시켜 길드원이 함께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길드 스킬을 추가해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를 유도했다.

관련기사

이 밖에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등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꾸미기 요소가 추가되어 기존 모바일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시그널’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정식 출시가 끝이 아닌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스킨십 운영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