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리버스D’ 30일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입력 :2018/01/23 19:23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리버스D’(Reverse D)의 정식 서비스를 30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버스D는 정식 출시 직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루비 100개와 아이라 코스튬이 제공되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루비 100개가 추가 증정된다.

리버스D는 6종의 종족으로 구성 된 25개의 영웅을 육성할 수 있으며 영웅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크로니클 모드를 통해 세계관의 완성도를 높이고, 콘텐츠의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리버스D.

이 게임은 게임 OST에 인기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OST는 ‘퍼스트’ 와 ‘달빛의 노래’ 두 곡이며,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음원을 SNS에 공유한 이용자 중에는 추첨을 통해 ‘리버스D OST 한정 CD’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리버스D를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위해 출시 일정을 하루라도 빨리 전해드리고 싶었다”라며,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