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캠프, 스타트업 지원 ‘게임오브디캠프’ 5기 모집

6개월 간 보육 프로그램 지원

중기/벤처입력 :2018/01/23 10:27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이사장 김태영)는 유망한 초기 단계 스타트업에게 입주 및 보육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오브디캠프’(이하 지오디) 5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오디 5기 모집은 2월8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발 된 팀은 3월 중순부터 6개월간 디캠프에 입주해 다양한 보육 프로그램을 지원 받는다. 이 중 성과가 좋은 팀은 최대 1년 동안 입주 기간이 연장된다.

지오디 선발 팀은 디캠프에 입주해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우선적인 기회를 얻게 된다. 투자자, 사업 파트너와의 연결, 홍보, 멘토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받는다. 또 '쉐어링데이', 직군별 전문가 모임 등 다양한 네트워킹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지오디 5기부터 새롭게 조성되는 보육공간에 입주하게 되며, 디캠프에서 별도 심사 과정을 통해 최대 1억원까지 투자 유치 기회가 주어진다.

지오디 자격 조건은 ICT관련 산업분야며 팀 구성이 끝났거나 프로토타입을 보유한 초기 스타트업 또는 예비 창업팀이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역량을 갖춘 팀, 혁신적이고 열린 자세로 다른 팀들과의 교류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팀을 선호한다.

관련기사

팀간 상호 협력과 커뮤니티 빌딩을 기반으로 하는 입주보육 프로그램인 지오디는 2016년 1월부터 지금까지 4기수 총 45개팀을 발굴했다. 에듀테크, 챗봇, B2B클라우드 플랫폼, 바이오테크 및 헬스케어, 핀테크, 뷰티테크, 이커머스, O2O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괄목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45개팀 가운데 87%가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고 이 중 5개팀은 디캠프가 직접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