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GS샵에 페이코 적용

‘GS샵’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

인터넷입력 :2018/01/22 09:18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국내 홈쇼핑 시장 취급고 1위인 ‘GS샵(GS SHOP)’ 채널에 페이코를 신규 결제수단으로 적용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적용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GS샵’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 앱에서 페이코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 결제는 페이코가 제공하는 신용카드, 간편계좌, 포인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활용할 수 있으며, ▲페이코가 마련한 카드사별 무이자 서비스 ▲GS샵의 쿠폰 할인과 GS&POINT, GS상품권 등 양 사의 여러 가지 결제 서비스를 결합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하거나, 페이코 상품권을 이용하는 경우, 3%의 즉시 할인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양사는 제휴를 기념해 ‘GS샵’에서 페이코로 첫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5만 여명에 제공한다. 쿠폰은 1회에 한해 발급되며, 결제 시점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적용에 따라 페이코는 이용자의 다양한 쇼핑 니즈를 충족시키는 매력적인 결제 채널을 추가 확보하고, 'GS샵’은 고객에게 보다 간편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며, “간편한 결제는 물론 양사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을 활용해 알뜰하게 신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