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백발백중' 신년맞이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게임입력 :2018/01/17 14:5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포 카카오’(이하 백발백중)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오는 22일까지 백발백중 대규모 사전등록 홈페이지 진행 된다.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총기 3종, 스킨 1종, 다이아(게임재화) 1천800개, 골드 30만 개, 펫 포인트 200개, 약 5만 다이아 상당의 강화캡슐 등 보상ㅇ;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레이드 ‘아이언 스카이’, 공성전 ‘용쟁호투’ 등 박진감 넘치는 신규 모드와 요소가 대거 들어가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백발백중 신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아이언 스카이’는 미래 SF를 배경으로 한 신규 레이드다. 로봇공학의 발전과 함께 찾아온 대위기와 그것을 무너뜨리려는 인간관의 전투를 그리고 있며 역대 최강의 난이도를 자랑한다. 이번 레이드 맵에서는 ‘아이언 스카이’ 지옥 클리어 시 최강의 산탄 총기 중 하나인 ‘아이스 블레이드’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용쟁호투’ 공성전도 새롭게 추가된다. 상대팀의 성문을 먼저 파괴하는 것이 목표인 용쟁호투 모드에서는 두 팀 중 가장 먼저 맵 중앙의 보스를 소환하는 팀이 승리에 유리하다. 기존 ‘에너미 엣 더 게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용쟁호투’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