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1 페이커x권이슬 재킷...슈퍼플레이 한정 판매

전 세계 최초 e스포츠 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게임입력 :2018/01/05 16:32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는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가 소개한 ‘Unkillable Demon King재킷’(이하 U.D.K 재킷)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재킷은 오는 20일 전 세계 300개 수량만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중 200개는 슈퍼플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판매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Unkillable Demon King재킷.

재킷 디자인을 보면 양쪽 팔 부분의 디테일에 공을 들였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속한 T1이 롤드컵에서 우승한 연도들을자수 패치로 제작하여 부착했다. 왼쪽에는 이상혁 선수의 소환사명 ‘페이커’와 ‘Unkillable Demon King’을 상징화한 타투(tattoo)스타일의 자수를 넣었다. 또한 패키지 내에 한정판 제품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개런티 카드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각오와 사인이 프린트된 엽서를 담았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회사 측은 NOT ANYMORE 볼캡, 선수별 키링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관계자는 “화보를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e스포츠 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이달 내 한정판 U.D.K 재킷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