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서치마케팅, ‘플레이디’로 사명 변경

데이터 기반 차별화 서비스 의지 담은 사명 변경

방송/통신입력 :2018/01/02 10:37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엔서치마케팅(대표 허욱헌)이 ‘플레이디(PlayD)’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사명인 플레이디는 데이터를 자유자재로 잘 활용한다는 뜻이다. CI의 사각형 그래픽 모티브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기술, 혁신, 성장을 상징한다.

새로운 사명과 CI는 빅데이터 기반의 경쟁력 있는 온라인 광고를 집행해 광고주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관련기사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최신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 솔루션을 준비 중”이라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온라인 광고 대행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디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의 광고를 대행하는 국내 온라인 광고 취급액 1위 회사다. 검색광고 외에 소셜 및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매체의 광고를 대행해 지난해 취급액 3천450억원, 영업이익 67억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