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RPG ‘리버스D’ CBT 시작

게임입력 :2017/12/15 14:39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내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리버스D’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사전예약 신청자 가운데 안드로이드 기기 소유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인게임 혜택이 제공된다.

리버스D는 직접 캐릭터를 조작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무빙이나 스킬 발동 시에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보는 재미를 강조했다. 모든 이용자가 가지고 있는 개인 공간이자 이용자 간 치열한 전투의 중심이 되는 성역 콘텐츠도 차별점이다.

리버스D.

이 밖에도 다른 이용자의 개인 던전에 침투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방어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수집한 몬스터, 보스, 영웅 등을 배치해 침입을 저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엔터메이트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라 코스튬과 200 루비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신청은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이용자 모두 가능하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게임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수집한 피드백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4일간 CBT를 진행한다. CBT가 진행되는 동안에도 계속해서 사전예약은 진행될 예정이니 CBT와 함께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