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데이터 사이언스 세미나 개최

최신 머신러닝, 인공지능 기술 소개

중기/벤처입력 :2017/12/04 09:25

성인 실무 교육 전문 기관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 이강민)가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연구소 형태로 진행되는 '최신 머신러닝(ML)ㆍ인공지능(AI) 논문 세미나'를 진행한다.

패스트캠퍼스는 프로그래밍ㆍ데이터 사이언스ㆍ마케팅ㆍ비즈니스ㆍ파이낸스ㆍ크리에이티브ㆍ외국어 등을 운영하는 교육 기관이다.

패스트캠퍼스의 데이터 사이언스 최신 MLㆍAI논문 세미나는 최신 머신러닝, 딥러닝, 인공지능 등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분야별 연구 동향부터 최신 기술에 대한 소개까지 다룬다.

연사는 현직 대기업 연구 개발자, 대학원 박사과정 연구원으로 섭외되며, 자연어 처리, 음성, 컴퓨터 비전, 변수 선택, 멀티채널 데이터 분석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제 위주로 커리큘럼이 구성된다.

관련기사

패스트캠퍼스 관계자는 "오픈 리서치가 트렌드인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서 연구자들은 개인의 연구를 알릴 수 있고, 수강생의 입장에서는 관련 연구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공동연구 진행과 함께 기업 채용까지도 연계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의 최신 MLㆍAI 논문 세미나는 총 5주 동안 머신러닝과 인공지능 관련한 최신 논문 리뷰 중심으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28일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