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 2017’ 개막

게임입력 :2017/12/01 16:26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오는 2일 태국에서 개최하는 ‘스페셜포스’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스페셜 포스 월드 챔피언십 2017’(이하 SFWC 2017)’ 개막한다고 1일 밝혔다.

태국 방콕 타일랜드 센트럴 월드 에서 2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SFWC 2017’는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 두 종목으로 진행된다. 한국, 태국, 일본,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각 국가를 대표하는 강자들이 한데 모여 스페셜포스 및 스페셜포스2 세계 최강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SFWC는 2007년부터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스페셜포스’ 연중 최대 행사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의 높은 인기와 위상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로 자리 잡았다.

관련기사

스페셜포스 월드 챔피언십 2017.

드래곤플라이는 작년부터 스페셜포스2 종목이 새롭게 추가되어 글로벌 e스포츠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드래곤플라이 측은 “’스페셜포스’ 시리즈에 대한 열정이 높은 태국에서 SFWC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이용자와의 교감과 소통의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일인칭 슈팅(FPS) 게임 시장을 이끌어온 스페셜포스 시리즈의 세계적인 위상과 명성을 공고히 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