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성인 중국어 학습지 ‘패스트원 레드’ 출시

월 2만원, 전화 중국어도 가능

인터넷입력 :2017/11/24 08:23

성인 실무 교육 기관 패스트캠퍼스의 외국어 교육 브랜드인 패스트원이 최근 성인 및 직장인들을 위한 중국어 학습지 프로그램인 '패스트원 레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어와 중국어 등 1:1 맞춤형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스트원은 레벨 및 목표, 수강 시간, 학습 분야 등 상세한 컨설팅을 바탕으로 수강생의 특성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독학의 한계를 느끼거나 바쁜 성인 및 직장인을 위한 이번 중국어 학습지 패스트원 레드는 부담 없는 가격 월 2만원으로 질 높은 중국어 교육을 제공한다. 패스트원 레드의 특징은 문제지 형태의 학습지와 30분가량의 전화 중국어 서비스가 결합된다는 것이다

.

패스트원 레드는 총 12개월 과정으로 매주 1권 분량의 진도에 맞춰 제공된다. 학습지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발음 트레이닝 및 다양한 의사표현 등 확장 학습은 전화 중국어를 통해 추가 학습이 가능하다.

전화 중국어의 경우는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수업을 진행하게 되며, 전화 코칭이 부담스러운 학습자는 학습지만 받아볼 수도 있다.

관련기사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자기계발 뿐만 아니라, 취미 활동에도 지적인 만족을 원하는 성인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일대일 교육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한 질 높은 학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원 레드는 학습지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단기적으로는 중국어 기초 완성부터, 장기적으로는 HSK, TSC 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외국어 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