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공유기에 '디즈니 서클' 자녀보호 기능 탑재

인터넷 사용 시간 관리·유해 사이트 통제 등 지원

홈&모바일입력 :2017/11/21 16:13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자녀들의 인터넷 사용을 스마트폰 앱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디즈니 '서클(Circle)'을 자사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제품에 탑재했다고 21일 밝혔다.

서클은 부모들이 자녀들의 인터넷 사용 시간은 물론 접속 사이트 통제, 유해 사이트 차단 등을 스마트폰으로 관리하는 소프트웨어다.

넷기어가 자녀들의 인터넷 사용을 스마트폰 앱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디즈니 '서클(Circle)'을 자사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제품에 탑재했다. (사진=넷기어)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제공되는 '베이직 서비스'와 월 4.99달러의 부가 요금을 지불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나뉜다. 베이직 서비스는 ▲개인별 인터넷 필터링 ▲장비 및 사용자에 따른 인터넷 접속 통제 기능 ▲사이트 방문 기록 관리 ▲유해 사이트와 광고 차단 기능 등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또 프리미엄 서비스는 ▲인터넷 사용시간 제한 ▲자녀들의 인터넷 사용 시간 관리 ▲취침 시간 지정 ▲아마존 알렉사 지원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서클은 넷기어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와 무선 공유기 'R7000'에서 사용 가능하고, 향후 넷기어의 모든 공유기 제품에 순차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