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X, 챗봇 품은 클라우드 상담솔루션 '깃플' 출시

단순문의 자동응대+실시간 일대일 채팅 서비스 결합

컴퓨팅입력 :2017/11/20 19:19

케이아이엔엑스(대표 이선영)는 클라우드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 '깃플(Gitple)'을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깃플은 챗봇 시스템과 실시간 1:1 채팅 서비스를 결합해 상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 기업용 채팅상담 솔루션이다. 상담사는 상담 안내, 영업시간 외 상담 접수, FAQ 제공 등의 단순 업무를 챗봇에 맡기고, 고객 응대와 전문 상담에만 집중할 수 있다. 챗봇은 실시간 모니터링, 상담 데이터 관리 및 분석, 통계 조회, 메일 및 메신저 연동 기능도 지원한다.

KINX는 챗봇으로 단순문의 자동 응대를 지원하며 실시간 일대일 상담업무 효율을 높여 주는 클라우드 기반 채팅 상담 솔루션 깃플을 출시했다.

깃플은 KINX의 오픈스택 클라우드 IX클라우드(IXcloud)에 구축된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상품이다. 사업자는 깃플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자동 연동해 온라인 고객센터를 구축할 수 있다. 깃플은 인앱 또는 임베딩 방식으로 기존 서비스 안에서 실행된다. 이미 IT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마소캠퍼스', 해외 경매 대행기업 '비드바이', 무역 컨설팅기업 '시시랜드' 등 고객이 깃플을 사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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깃플은 프리, 베이직, 엔터프라이즈, 3가지 요금제로 제공된다. 프리 요금제는 무료로 월 500건의 상담을 처리한다. 베이직 요금제는 계정당 월 5만원을 과금하며 무제한 상담을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요금제는 서비스 규모와 내용에 따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포함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KINX는 연말까지 베이직 요금제를 할인해 월 5만 원에 계정 5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조욱희 KINX 클라우드기술그룹 이사는 "깃플은 저렴한 비용으로 상담 업무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클라우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