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AG, IT포트폴리오 관리플랫폼 소개

공식파트너 이노디지털과 C-level 라운드테이블 개최

컴퓨팅입력 :2017/11/10 20:36

소프트웨어AG는 지난 8일 공식파트너 이노디지털과 함께 개최한 'C-level 라운드 테이블'에서 국내 주요기업 최고 IT담당자 대상으로 IT포트폴리오 관리플랫폼 '알파벳(Alfabet)'을 소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소프트웨어AG 설명에 따르면 알파벳은 기업의 IT분야 의사결정을 돕는 포트폴리오 관리플랫폼이다. 의사결정권자에게 IT포트폴리오 관련 통찰력을 제공해 올바른 IT투자결정과 IT지원방법 계획수립을 돕는다. 기업은 알파벳을 이용해 IT포트폴리오를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변경해야 하는지 이해함으로써 IT투자수익을 높이고 디지털혁신에 따른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소프트웨어AG 이노디지털 개최 C-level 라운드테이블

소프트웨어AG 측은 알파벳이 시장조사업체 가트너와 포레스터리서치로부터 업계리더로 선정됐다고 강조했다. 가트너 보고서에서 알파벳이 비즈니스 및 IT분야 다양한 사용자를 지원해 디지털 혁신에 필수인 협업을 촉진한다는 평가를 인용했다. 포레스터로부터 자사 엔터프라이즈아키텍트(EA) 프레임 워크, 재무 관리, 자산 수명주기 관리, 모델링, IT 포트폴리오 관리 및 거버넌스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도 강조했다.

관련기사

라운드테이블 행사장에서 이진일 소프트웨어AG 한국지사장은 "비용 절감을 통해 기업이 변화와 혁신에 투자할 수 있게 됨으로써 IT가 비즈니스의 성공에 완전한 동력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임남홍 이노디지털 대표는 "우리는 알파벳에 대한 국내의 강력한 수요가 있다고 본다"며 "소프트웨어AG와 함께 시장 입지를 키워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