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롯데홈쇼핑에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

컴퓨팅입력 :2017/11/09 15:41

한솔인티큐브(대표 박상준)는 자사 컨택센터 솔루션을 롯데홈쇼핑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인티큐브가 공급한 고객여정관리 솔루션은 산재돼 있던 채널과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 모든 채널에서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다양한 채널로 수집되는 고객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활용해 고객과 의사소통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고객 성향에 따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예컨대 ARS를 통해 여러 차례 주문 시도했으나 실패한 고객이 상담원과 연결되었을 때 최근 접촉 횟수와 경로를 확인하면 고객의 불만과 원인을 예상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의 부가적인 설명 없이도 상담원은 확인 후 바로 고객이 자주 선택하는 사이즈 정보와 결제 수단으로 주문 진행을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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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은 서울 , 대구 , 부산 전 센터에 동시에 솔루션을 도입해 고객 개인별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솔인티큐브 이종민 CRM 사업본부장은 "차세대 컨택센터는 단순한 고객 응대 채널이 아닌 기업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주요한 창구가 될 것”이라며 “한솔인티큐브 역시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는 솔루션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