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사전예약 80만 돌파

게임입력 :2017/10/10 11:12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이하 에프엘모바일, 대표 양쑈우)는 모바일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8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1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처음 공개된 지난 9월 13일 사전예약 시작 하루 만에 신청자 10만 명을 달성하고 8일 만에 30만 명을 달성하는 등 이용자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30주년을 기념한 최초의 모바일 버전이다. ‘파이널 판타지’ 외전 시리즈 중 최고의 역작으로 꼽히는 ‘파이널 판타지 영식’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게임의 주요 핵심 시스템과 컨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구현해냈다.

관련기사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양쑈우 에프엘모바일 대표는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준 많은 이용자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빈틈없는 운영과 소통을 통해 유저가 더욱 편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와 전설급 영웅, 희귀 장비, 고급 영웅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관련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과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