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인도네시아 학습 콘텐츠 출시

9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 오픈

인터넷입력 :2017/09/26 16:17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영어와 베트남어, 러시아어, 독일어 등에 이어 9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는 시원스쿨의 9번째 외국어 학습 콘텐츠 브랜드다. 인도네시아어를 독학으로 공부하기 막막한 인니어 초급자를 위한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1탄'과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회화 완벽 마스터 코스인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 2탄' 강좌가 마련됐다.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에 널리 퍼져 있는 크고 작은 섬들로 이뤄진 도서국가(島嶼國家)다. 세계에서 4번째로 인구수가 많고 말레이아에서도 인니어를 사용하고 있어 인도네시아어는 활용도가 높은 언어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국내에는 인니어를 가리키는 곳이 많지 않아 인도네시아를 배우고 싶은 이들은 학습에 불편을 겪었다.

관련기사

시원스쿨 최지환 사업부장은 “국내 기업들이 인도네시아에 활발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실제로 인도네시아어 전공자의 취업률은 71.4%로 인니어 인기가 꾸준히 상승중”이라며 “이에 시원스쿨은 한국에서 제대로 된 인도네시아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근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 부장은 “시원스쿨 만의 검증된 학습법으로 탄생한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인 만큼, 인도네시아어를 처음 접한 언어 입문자들도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니어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