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4차산업혁명 온라인 과정 다수 선보여

컴퓨팅입력 :2017/08/17 21:09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4차 산업혁명 관련 온라인 교육 과정을 다수 선보였다.

강의는 4차 산업혁명 전문가로 손 꼽히는 이민화 KAIST 교수와 임일 연세대 교수 등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교수로 참여했다. ‘전 사원이 함께 하는 4차 산업혁명’ ‘4차 산업혁명과 미래’ 등 기본 개념과 트렌드 및 미래 경영, 이와 관련한 혁신 기술과 경영 전략이 포함됐다.

또 4차 산업혁명 필독서로 꼽히는 ‘클라우드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필립코틀러의 마켓 4.0’ ‘볼드’ ‘한계비용 제로 사회’ 등을 북러닝(Book Learning)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이터 분석, 사물인터넷, 핀테크, 콘텐츠 마케팅, 그로스해킹 등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형 강의도 마련됐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에 출시한 과정은 빠르게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에 적응할 수 있게 모바일에 최적화, 바쁜 직장인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과목당 수강료는 4만원~9만원 선이다. 일부 강의는 고용보험환급제도 등 정부의 교육비 지원제도를 활용하면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휴넷은 앞으로도 4차 산업혁명 강의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조영탁 대표는 “조사에 따르면 많은 기업이 4차 산업혁명을 인지하고 있지만 내용을 잘 모르거나 이에 대비하지 못하고 있다”며 “산업 환경을 크게 변화시킬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기업 차원의 대응과 개개인의 역량이 절실히 요구, 새 과정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