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VROONG TMS' 웹사이트 오픈

고객문의 응대, 정보 접근성 향상

인터넷입력 :2017/08/07 10:52

IT 기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가 통합 물류관리 솔루션 'VROONG TMS'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 솔루션 사업에 본격 드라이브를 건다고 7일 밝혔다.

메쉬코리아의 IT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통합 물류관리 솔루션인 VROONG 운송관리시스템(TMS)은 차량 배차 솔루션 'VROONG TMS 엔지'을 기본 탑재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VROONG TMS는 단시간 내 최적화된 배차 및 배송 경로를 도출해 물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데 효과적이다. 클라우드 서비스 형식의 TMS로 별도의 도입비가 없고 사용량 기반 요금제 사용으로 비용 절감도 된다.

VROONG TMS는 현재 이마트와 티켓몬스터에서 사용되고 있다. 해외에서는 싱가포르 최대 식료품 온라인 판매 및 배송 서비스 기업 어니스트비에서 VROONG TMS를 통해 물류 센터를 관리 및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VROONG TMS 전용 웹사이트는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없었던 VROONG TMS에 대한 상세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채널이다.

물류 효율화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기업 고객들을 위해 ▲VROONG TMS 엔진의 특장점 및 주요 배차 요건들 ▲VROONG TMS의 특장점 ▲기업 연혁 및 산업별 활용 사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웹사이트에서 담당자에게 문의사항을 바로 전달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메쉬코리아는 기업 고객들이 웹사이트에서 VROONG TMS를 SaaS(Software as a Service)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속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영어뿐만 아니라 다국어 지원 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이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기존 솔루션 사업은 아웃바운드 마케팅 활동을 주로 진행했기 때문에 제한적인 부분이 많았다"며 "업계 내 VROONG TMS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기업 고객들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원활한 응대와 고객들의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해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