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소용량 뷰티용품 모은 ‘뷰티 박스’ 판매

인기 상품 10개 아이템 한 세트...1천개 한정

유통입력 :2017/08/02 17:30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이 소용량 뷰티용품들 만을 모은 '뷰티 박스'를 제작해 오는 4일부터 CJ몰서 1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4일 자정에 500개가 먼저 오픈되고 나머지 500개는 8월 말경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뷰티 박스의 이름은 '올 스타 뷰티 박스'로 그 동안 TV홈쇼핑 방송에서 판매했던 전체 뷰티 상품들 중 매출, 고객 재구매율, 뷰티MD들의 추천 등을 고려해 10개 인기 아이템만 선별했다.

뷰티 박스 안에 들어가는 상품들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15ml ▲A.H.C 아이크림 12ml ▲차홍 살롱더블헤어팩 1매 ▲마스꼴로지 젤퓨터 크리스탈 립스틱 1개 ▲조성아 살롱드떼 세신패드 2매 ▲퍼스트C 세럼 10ml ▲퍼스트C 세럼 마스크팩 1매 ▲김소형 클렌저 160ml ▲실크테라피 60ml', '에코글랩 샴푸 여행용파우치 10매'다. 방송에서 세트로 판매하던 것 중 하나만 골라 넣거나 별도 소용량을 제작해 박스에 넣었다.

CJ오쇼핑은 TV홈쇼핑 방송에서 다구성의 세트 상품을 섣불리 구매하는 것에 대해 걱정 많은 고객들을 위해 '조금씩 써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은 방송에서 세트로 구매하세요'라는 취지에서 '뷰티 박스'를 기획하게 됐다.

관련기사

뷰티 박스는 고객 당 한 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9천900원으로 10개 상품을 각각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80% 이상 할인된 금액이다. 또한 CJ몰의 '뷰티 박스' 기획전 페이지 하단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CJ오쇼핑의 다른 뷰티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CJ오쇼핑 김조연 뷰티사업팀장은 "TV홈쇼핑 방송에서 세트로 구매하면 가격 부담도 되고 한 번에 많이 샀다가 마음에 안 들어 걱정하는 고객들을 많이 봐 왔다"며 "이번에 처음 출시한 뷰티 박스를 통해 소용량씩 미리 체험해보고 TV홈쇼핑 방송에서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