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셈, 9월까지 애플리케이션 성능 무료 진단

컴퓨팅입력 :2017/08/01 14:45

엑셈(대표 조종암)은 8월부터 9월까지 2개월 간 애플리케이션 성능 진단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엑셈의 이 프로모션은 기업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의 취약점 여부를 점검하고, 전문컨설턴트가 도출하는 수준의 보고서를 제공한다. 취약점 점검은 엑셈의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 솔루션 인터맥스를 사용해 진행한다.

인터맥스는 시스템 성능을 중요시 하는 국내 금융, 공공, 제조, 통신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 거래 추적 연계 분석과 구간별 성능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전구간 솔루션과 일반적인 기업 내 IT 환경인 웹, WAS, DB 등을 통합 모니터링 할 수 있는 APM 솔루션 영역을 제공한다

엑셈은 인터맥스에 웹 모니터링, 닷넷(.Net) 기반 모니터링, C기반 모니터터링 등 다양한 포인트 단위 모니터링 기능을 추가하며, 기업 내 필수 IT 환경 모니터링을 APM 솔루션만으로 통합 관리 가능하게 했다.

관련기사

엑셈 APM본부장 류길현 이사는 “이번 인터맥스의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기업의 APM, E2E 모니터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기업이 항상 고민으로 가지고 있는 복잡해지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 대한 성능 최적화 부분을 완벽하게 책임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엑셈은 하반기 8월부터 9월까지(2개월간) 전 고객사를 대상으로 무료 성능진단 컨설팅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기존 고객을 향한 감사와 신규 고객 확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