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 시판 돌입

방송/통신입력 :2017/07/17 18:41    수정: 2019/07/02 15:08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이 스마트 홈 디바이스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TiTAN Core clueworks)’ 국내 시판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4월 제품발표회에서 첫 선을 보인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는 6월까지 사전 예약을 접수 받아 7월부터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이 선공급 된 바 있다. 이번 시판을 통해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는 타이탄플랫폼 홈페이지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노래반주, UCC 제작 및 유통, 개인화 스토리지 등 다양한 ICT 서비스를 하나의 디바이스 안에 통합한 제품으로, 오는 10월에는 IoT 기반의 홈 게이트웨이 기능도 추가 된다.

관련기사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에는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이 탑재돼 있어 영화, 방송, 웹툰, 음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TV로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시간과 요일, 날씨, 기념일 등 사용자의 주변 환경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하는 서비스도 제품의 특징이다.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이사는 “이번 국내 시판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윈벤션 서비스와의 시너지를 창출해 독보적인 스마트 디바이스로 자리매김 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