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음양사'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

게임입력 :2017/07/17 16:25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다음 달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음양사의 사전예약 자 수가 열흘 만에 100만 신청자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음양사는 전세계 2억명이 즐기는 대작 모바일 RPG로, 깊이 있는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 등 2017 카카오게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최근 인기 웹툰 작가 훈(HU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브랜드 웹툰 ‘음양사: 환각의 섬’이 평점 9.9를 기록하며 호평 받고 있다.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와 함께하는 음악 콜라보레이션도 예고되는 등으로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음양사.

사전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음양사 공식 브랜드 페이지’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된다. 또한 8월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과 ‘음양사 패키지’ 등 각종 게임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 26일까지 카카오택시 앱으로 택시를 호출해 이용 하면 특별 게임 쿠폰 코드를 받아볼 수 있는 등 풍성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카카오 이시우 게임퍼블리싱 본부장은 “‘음양사’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도 깊이 있는 콘텐츠를 자랑하는 만큼, 오랫동안 친구들과 함께 즐길 있는 게임이 될 것“ 이라며 “검증된 게임성과 재미에 걸맞은 최고의 운영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