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3회 숙박 하면 ‘3만원 쿠폰’ 쏜다

올 연말까지, 숙박 유형 상관 無

인터넷입력 :2017/06/27 09:56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숙박 3회 이용 시 3만원 쿠폰을 무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성수기에 객실 가격이 오르는 점을 고려해 고객의 이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다양한 숙박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올해 말까지 6개월 이상 진행한다. 3만원 쿠폰세트는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해 야놀자에서 전액 부담하며, 하반기 야놀자 제휴점 객실 판매 증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호텔, 펜션, 모텔 등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3회 예약하면 3만원 쿠폰세트를 무조건 전원 지급한다.

쿠폰세트는 펜션, 호텔, 게스트하우스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과, 마이룸 이용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으로 구성됐다. 3회 예약이 완료되는 날 자동 발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이용 시 마다 계속 발급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신규 회원 전원에게 5천원 할인 쿠폰세트를 발급한다. 마이룸 이용 고객에게는 동일 숙소 재방문 시 일반 객실을 50% 할인해주는 '단골 반값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등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고객에게 실질적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제휴점에게는 매출신장과 공실률 감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야놀자를 통해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