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핑거세일즈, 영업비용관리 서비스 개발 제휴

컴퓨팅입력 :2017/06/20 10:01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영업관리 솔루션 핑거세일즈(대표 최희)와 신규 제휴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핑거세일즈의 영업관리 프로그램은 국내 영업환경에 최적화된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이다. 양사가 제휴를 통해 추가할 신규 서비스인 ‘핑거세일즈 영업비용관리’는 직원들이 영업활동을 하며 사용한 경비 내역 리스트를 자동 전송해준다. 또 고객들은 기존 핑거세일즈 영업관리 프로그램에서 경비처리와 관련된 모든 업무까지 한 눈에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다.서비스를 오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외산 소프트웨어가 흔한 영업관리 CRM시장에서 국내 맞춤형 솔루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핑거세일즈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비즈플레이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업무제휴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기업들이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스마트하게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 핑거세일즈 대표는 “영업현장 활동의 비중이 높은 기업일수록 잦은 외근과 출장 등으로 경비처리에 소모되는 시간과 인력이 많을 수 밖에 없다”며 “이번 비즈플레이와 사업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