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세 가지 ‘힐링룸’ 오픈

후기 작성 시 5천원 쿠폰 제공

인터넷입력 :2017/06/05 08:50

숙박 O2O(Online to Offline)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업종별 국내 대표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을 위한 '힐링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야놀자는 LG전자, 슬로우 등 국내 가전 및 가구 브랜드들과 함께 호텔야자 수원인계점, 호텔얌 포항터미널점 등 전국 12개 프랜차이즈에 힐링룸을 오픈한다. 쉼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숙박공간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힐링룸은 세 가지 테마로 만나볼 수 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보장하는 '청정에어룸' ▲다음날 새 옷처럼 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LG 트롬의 스타일러가 설치된 '스타일러룸' ▲최적의 숙면을 위해 일룸에서 새롭게 선보인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매트리스가 구비된 '슬로우룸'이다.

관련기사

고객들은 세 가지 타입 가운데 원하는 객실을 예약해 체험할 수 있다. 힐링룸 이용 후 퇴실 전 후기를 작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 행사 참여 지점 현황 및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내 기획전 및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며 7월16일까지 진행된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그 동안 더 나은 숙박공간을 위한 야놀자의 노력을 지지해주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종합 숙박플랫폼으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