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플러스에 중국어 강좌 추가

5월 정기업데이트 신규 7개앱, 총 600여편 무료 동영상 추가

방송/통신입력 :2017/05/16 11:46

딜라이브(대표 전용주)가 자사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5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에는 외국어 교육 전문업체인 ECK교육의 중국어 강좌가 추가됐다.

ECK교육의 중국어 강좌 STEP 1~4까지 총 117편이 딜라이브 플러스에 탑재됐고, 교육, 교양 부분 콘텐츠도 강화됐다.

재능방송 앱에는 꼬질꼬질 과학, 딩동 아이손, 미술관 고양이 미야옹, 스피치킹 등 인기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200여편을 새롭게 선보이고, 육아방송 앱에서는 아빠는 육아달인, 내 아이와의 행복대화, 손병목의 똑똑한 공부습관 만들기, 정철희의 우리아이 전교1등 만들기 등 육아부터 아이들의 공부 방법까지 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육아 및 교육 정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들을 서비스 한다.

또한 환경TV, 국방홍보원에서 운영하는 병영 채널 국방TV, 국내 유일 소상공인/전통시장 전문 채널 소상공인방송 앱 등을 통해 시사, 교양 장르의 콘텐츠 220여편이 보강됐다.

이 밖에도 딜라이브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 운영하는 네파TV 앱을 탑재했다. 네파의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한 TV CF광고 및 메이킹 영상, 시즌별 화보와 캠페인 영상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딜라이브 플러스를 활용한 마케팅이 가능해졌다.

관련기사

또한 딜라이브 플러스 가입자에게 제품 홍보를 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수 있어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딜라이브 플러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 측은 “그 동안 시간이 없어서 중국어 공부를 못했던 분들이 딜라이브 플러스를 잘 활용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영화나 드라마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 제공뿐만 아니라 외국어 학습기로 딜라이브 플러스의 활용도가 높아졌으면 한다"며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으로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딜라이브 플러스만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