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개설

신규 소셜미디어 채널 오픈…카메라 전문지식 소개

홈&모바일입력 :2017/05/08 11:07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로운 소셜미디어 채널 네이버 포스트를 공식 오픈하고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 포스트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플랫폼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 한해 주력하고 있는 원투원(One to One) 마케팅의 일환으로 개별 고객에게 카메라 전문 지식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에 새롭게 모바일 채널을 신설하게 됐다.

‘마스터 그룹 위드 니콘(Master Group with Nikon)’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포스트는 ▲니콘 광학기술이 담긴 니코르(NIKKOR) 렌즈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한 시대를 풍미한 대표 제품들 ▲DSLR 카메라 등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제별 사진 촬영법, 장비 관리, 전문가의 수준 높은 작품도 소개된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로운 소셜미디어 채널 네이버 포스트를 공식 오픈했다.(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회사는 이번 신규 채널 오픈을 기념해 니콘의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 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오늘부터 24일까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세트교환권, BHC 치킨교환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다가오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사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니콘의 이야기를 폭 넓게 전달하고자 네이버 포스트를 신설하게 됐다”며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던 니콘의 기술과 역사, 변화하는 현재의 모습까지 다양하게 담아낼 예정이니 새롭게 선보이는 공식 채널을 통해 니콘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현재 2012년에 개설한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니콘1 J5 전용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고객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