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루디엘’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7/05/04 13:39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루디엘의 사전예약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루디엘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탄탄한 세계관을 보유한 모바일 RPG다. 지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 게임은 개인 요새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구역에 건물을 건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의 요새를 침공해 자원을 약탈할 수도 있다.

루디엘.

또한 이용자 간 대전(PVP) 콘텐츠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1대1부터 3대3 모드 외에도 상대 종족 이용자가 난입해 전투를 벌이는 모드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와 3~5성 영웅 뽑기를 제공한다. 기존에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했던 이용자도 중복 신청을 통해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이달 출시 예정인 루디엘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더 많은 사전예약 보상을 받아가시고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켜 루디엘에 존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손수 느껴보시기 바란다. 아울러 정식 출시 후에도 우수한 게임 운영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