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재입사 포함한 인력 채용 실시

컴퓨팅입력 :2017/04/04 11:45

티맥스소프트(대표 노학명)는 연구개발, 기술지원, 기술영업, 프리세일즈 및 컨설팅, 제품마케팅, 관리, 영업관리 등 모든 분야에 걸쳐 과거 티맥스 재직 경력자의 재입사를 포함한 신규 인력을 채용하는 ‘컴백홈, 티맥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는 ‘컴백홈, 티맥스’ 프로그램은 신규 인력 채용은 물론, 지난 20년 중 티맥스에서 재직했던 경력자에게 우선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997년 창립 이후 20년 간 한국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길을 개척해온 티맥스소프트는 국내 미들웨어와 데이터베이스 시장에서 성장과 함께, 해외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최근 인력 채용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지난해 10월 클라우드 사업전략을 시장에 처음 공개한 후 클라우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관련 인력을 대대적으로 늘리는 중이다.

티맥스소프트의 DBMS 제품 ‘티베로’ 역시 최근 고객사 급증함에 따라 DB 연구개발이나 기술지원 등과 같은 관련 인력 채용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티맥스소프트 노학명 사장은 “티맥스소프트는 최근 SW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사업확장에 따라 연구개발 및 기술, 영업, 관리 등의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2017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전직 티맥스인에게 재입사 기회 제공 및 대대적인 신규인력 채용을 진행하는 만큼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과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게시판을 통해 세부 내용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